블코가 기업대상서비스인 블로그 뉴스룸을 오픈하여, 미디어블로그를 사전등록 받는다고 하네요.
블로그뉴스룸은 블로거들을 미디어로 인정한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.
일반적으로 기업들이 홍보팀을 통해 기업의 보도자료를 기자들에게 전달하는 것과 동일하게,
이제 기업의 소식을 블로거들에게도 전달해야 한다는 시각에서 블코의 블로그뉴스룸 서비스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.
이 서비스를 통해 블로거들은 기업들이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자료를 기자들과 유사한 속도로 받을 수 있고, 받은 자료를 활용해 더이상 불펌하지 않고 당당하게 포스트를 작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겠네요. 더불어, 신제품 소식 등을 바로바로 받아볼 수 있으니 관심분야의 제품 구매나 트렌드를 파악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.
물론, 기업들에게는 그동안 PR이 기업의 소식을 기자들에게 전달해서 기자들이 쓴 기사를 통해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복잡한 단계를 생략하고 보다 직접적으로 원하는 소비자(블로거)들에게 자료를 전달할 수 있고, 자료를 제공받은 블로거들이 관련 포스트를 생산할 경우 파급력이 더 커진다는 것이 강점이겠네요.
기업과 블로거들을 연결해주는 그 중간이 블코의 블로그뉴스룸의 포지션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.
미디어블로그 등록은 블로그코리아 '로그인>마이페이지>Blog Newsroom>자료신청' 에서 쉽게 하실 수 있네요.
관련한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해 놓았습니다.
미디어블로그 사전등록을 받습니다
BR_49219717600015
블로그뉴스룸은 블로거들을 미디어로 인정한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.
일반적으로 기업들이 홍보팀을 통해 기업의 보도자료를 기자들에게 전달하는 것과 동일하게,
이제 기업의 소식을 블로거들에게도 전달해야 한다는 시각에서 블코의 블로그뉴스룸 서비스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.
이 서비스를 통해 블로거들은 기업들이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자료를 기자들과 유사한 속도로 받을 수 있고, 받은 자료를 활용해 더이상 불펌하지 않고 당당하게 포스트를 작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겠네요. 더불어, 신제품 소식 등을 바로바로 받아볼 수 있으니 관심분야의 제품 구매나 트렌드를 파악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.
물론, 기업들에게는 그동안 PR이 기업의 소식을 기자들에게 전달해서 기자들이 쓴 기사를 통해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복잡한 단계를 생략하고 보다 직접적으로 원하는 소비자(블로거)들에게 자료를 전달할 수 있고, 자료를 제공받은 블로거들이 관련 포스트를 생산할 경우 파급력이 더 커진다는 것이 강점이겠네요.
기업과 블로거들을 연결해주는 그 중간이 블코의 블로그뉴스룸의 포지션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.
미디어블로그 등록은 블로그코리아 '로그인>마이페이지>Blog Newsroom>자료신청' 에서 쉽게 하실 수 있네요.
관련한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해 놓았습니다.
미디어블로그 사전등록을 받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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